분류6

접수중

호텔기업 서비스품질 원가관리시스템의 개념모형과 도입단계

호텔기업 서비스품질 원가관리시스템의 개념모형과 도입단계

저자 : 최해수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6.pdf

등록자최해수

등록일2020-03-13

조회수1,514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725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4번 논문
2019년 8월
1724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3번 논문
2019년 8월
1723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2번 논문
2019년 8월
1722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1번 논문
2019년 8월
1721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9번 논문
2019년 7월
1720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8번 논문
2019년 7월
1719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7번 논문
2019년 7월
1718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6번 논문
2019년 7월
1717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5번 논문
2019년 7월
1716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4번 논문
2019년 7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