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호텔기업 서비스품질 원가관리시스템의 개념모형과 도입단계

호텔기업 서비스품질 원가관리시스템의 개념모형과 도입단계

저자 : 최해수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6.pdf

등록자최해수

등록일2020-03-13

조회수1,514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125
제 23권 2호 [통권:78호] 1번 논문
2014년 4월
1124
제 23권 1호 [통권:77호] 15번 논문
2014년 2월
1123
제 23권 1호 [통권:77호] 14번 논문
2014년 2월
1122
제 23권 1호 [통권:77호] 13번 논문
2014년 2월
1121
제 23권 1호 [통권:77호] 12번 논문
2014년 2월
1120
제 23권 1호 [통권:77호] 11번 논문
2014년 2월
1119
제 23권 1호 [통권:77호] 10번 논문
2014년 2월
1118
제 23권 1호 [통권:77호] 9번 논문
2014년 2월
1117
제 23권 1호 [통권:77호] 8번 논문
2014년 2월
1116
제 23권 1호 [통권:77호] 7번 논문
2014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