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호텔기업 서비스품질 원가관리시스템의 개념모형과 도입단계

호텔기업 서비스품질 원가관리시스템의 개념모형과 도입단계

저자 : 최해수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6.pdf

등록자최해수

등록일2020-03-13

조회수1,514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215
제 24권 2호 [통권:84호] 4번 논문
2015년 4월
1214
제 24권 2호 [통권:84호] 3번 논문
2015년 4월
1213
제 24권 2호 [통권:84호] 2번 논문
2015년 4월
1212
제 24권 2호 [통권:84호] 1번 논문
2015년 4월
1211
제 24권 1호 [통권:83호] 15번 논문
2015년 2월
1210
제 24권 1호 [통권:83호] 14번 논문
2015년 2월
1209
제 24권 1호 [통권:83호] 13번 논문
2015년 2월
1208
제 24권 1호 [통권:83호] 12번 논문
2015년 2월
1207
제 24권 1호 [통권:83호] 11번 논문
2015년 2월
1206
제 24권 1호 [통권:83호] 10번 논문
2015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