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방한 일본인의 여행상품에 대한 서비스품질이 여행자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정삼권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425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2번 논문
2006년 2월
424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1번 논문
2006년 2월
423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22번 논문
2005년 12월
422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21번 논문
2005년 12월
421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20번 논문
2005년 12월
420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19번 논문
2005년 12월
419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18번 논문
2005년 12월
418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17번 논문
2005년 12월
417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16번 논문
2005년 12월
416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15번 논문
2005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