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방한 일본인의 여행상품에 대한 서비스품질이 여행자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정삼권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495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9번 논문
2007년 2월
494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8번 논문
2007년 2월
493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7번 논문
2007년 2월
492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6번 논문
2007년 2월
491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5번 논문
2007년 2월
490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4번 논문
2007년 2월
489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3번 논문
2007년 2월
488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2번 논문
2007년 2월
487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1번 논문
2007년 2월
486
제 15권 5호 [통권:35호] 16번 논문
2006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