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방한 일본인의 여행상품에 대한 서비스품질이 여행자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정삼권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715
제 18권 5호 [통권:51호] 2번 논문
2009년 10월
714
제 18권 5호 [통권:51호] 1번 논문
2009년 10월
713
제 18권 4호 [통권:50호] 15번 논문
2009년 8월
712
제 18권 4호 [통권:50호] 14번 논문
2009년 8월
711
제 18권 4호 [통권:50호] 13번 논문
2009년 8월
710
제 18권 4호 [통권:50호] 12번 논문
2009년 8월
709
제 18권 4호 [통권:50호] 11번 논문
2009년 8월
708
제 18권 4호 [통권:50호] 10번 논문
2009년 8월
707
제 18권 4호 [통권:50호] 9번 논문
2009년 8월
706
제 18권 4호 [통권:50호] 8번 논문
2009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