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방한 일본인의 여행상품에 대한 서비스품질이 여행자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정삼권
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815
제 19권 6호 [통권:58호] 5번 논문
2010년 12월
814
제 19권 6호 [통권:58호] 4번 논문
2010년 12월
813
제 19권 6호 [통권:58호] 3번 논문
2010년 12월
812
제 19권 6호 [통권:58호] 2번 논문
2010년 12월
811
제 19권 6호 [통권:58호] 1번 논문
2010년 12월
810
제 19권 5호 [통권:57호] 15번 논문
2010년 10월
809
제 19권 5호 [통권:57호] 14번 논문
2010년 10월
808
제 19권 5호 [통권:57호] 13번 논문
2010년 10월
807
제 19권 5호 [통권:57호] 12번 논문
2010년 10월
806
제 19권 5호 [통권:57호] 11번 논문
2010년 10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