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호텔기업의 조직문화, 인적자원관리가 서비스품질, 내부․외부고객만족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

The Effects of Organizational Culture and Human Resources Management on Service Quality, Internal and External Customers’ Satisfaction and Management Performance

저자 : 이윤희

본 연구는 호텔기업의 조직문화, 인적자원관리, 서비스품질, 직원만족, 직원충성도, 고객만족, 고객충성도 및 호텔경영성과의 관계를 파악하고자 하였다. 연구의 범위는 부산지역 해운대의 특1급호텔로 국한하여, 직원 및 고객을 대상으로 자기기입식에 의한 설문조사를 수행하였다. 총 273부의 유효한 설문지를 확보한 후 SPSS for Window 18.0과 AMOS 18.0으로 실증분석을 수행하였다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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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이윤희

등록일2016-11-0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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