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스토랑직원의 고객지향성이 관계혜택, 고객만족,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주승우[bigseung],이동근[djyeah],정규엽[chungky]

본 연구의 목적은 고급 레스토랑 직원의 고객 지향성에 대한 평가가 관계 혜택과 만족, 충성도에 어떠한 영향에
대한 구조적 관계를 제시하고 고객 지향성과 관계혜택, 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를 규명하는데 있어서 고객이 평가하
는 서비스 직원의 고객지향성의 평가가 직원이 스스로 고객지향성을 평가 하거나 직무만족이나 조직 몰입의 종속
요인으로서의 고객지향성의 연구보다 더 적절하며 향후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효과적인 직원의 관리와 고객에 대한
이해에 대한 학문적 연계를 하는데 있다.
핵심용어 : 고객지향성, 관계혜택, 만족, 충성도, 고급레스토랑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1003-주승우이동근정규엽.pdf

등록자주승우[bigseung],이동근[djyeah],정규엽[chungky]

등록일2015-03-14

조회수1,98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315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14번 논문
2016년 4월
1314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13번 논문
2016년 4월
1313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12번 논문
2016년 4월
1312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11번 논문
2016년 4월
1311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10번 논문
2016년 4월
1310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9번 논문
2016년 4월
1309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8번 논문
2016년 4월
1308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7번 논문
2016년 4월
1307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6번 논문
2016년 4월
1306
제 25권 2호 [통권:91호] 5번 논문
2016년 4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