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낭여행객의 이문화 인식, 진정성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

저자 : 변찬복[byunim],조선배[johnsp]

key words : Cross-cultural awareness, Object-based authenticity, Existential Authenticity, Tourist loyalty of backpackers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815.pdf

등록자변찬복[byunim],조선배[johnsp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59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395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13번 논문
2005년 9월
394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12번 논문
2005년 9월
393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11번 논문
2005년 9월
392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10번 논문
2005년 9월
391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9번 논문
2005년 9월
390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8번 논문
2005년 9월
389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7번 논문
2005년 9월
388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6번 논문
2005년 9월
387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5번 논문
2005년 9월
386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4번 논문
2005년 9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