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낭여행객의 이문화 인식, 진정성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

저자 : 변찬복[byunim],조선배[johnsp]

key words : Cross-cultural awareness, Object-based authenticity, Existential Authenticity, Tourist loyalty of backpackers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815.pdf

등록자변찬복[byunim],조선배[johnsp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59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415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14번 논문
2005년 12월
414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13번 논문
2005년 12월
413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12번 논문
2005년 12월
412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11번 논문
2005년 12월
411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10번 논문
2005년 12월
410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9번 논문
2005년 12월
409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8번 논문
2005년 12월
408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7번 논문
2005년 12월
407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6번 논문
2005년 12월
406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5번 논문
2005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