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낭여행객의 이문화 인식, 진정성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

저자 : 변찬복[byunim],조선배[johnsp]

key words : Cross-cultural awareness, Object-based authenticity, Existential Authenticity, Tourist loyalty of backpackers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815.pdf

등록자변찬복[byunim],조선배[johnsp]

등록일2010-08-31

조회수1,59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465
제 15권 3호 [통권:33호] 4번 논문
2006년 7월
464
제 15권 3호 [통권:33호] 3번 논문
2006년 7월
463
제 15권 3호 [통권:33호] 2번 논문
2006년 7월
462
제 15권 3호 [통권:33호] 1번 논문
2006년 7월
461
제 15권 2호 [통권:32호] 19번 논문
2006년 5월
460
제 15권 2호 [통권:32호] 18번 논문
2006년 5월
459
제 15권 2호 [통권:32호] 17번 논문
2006년 5월
458
제 15권 2호 [통권:32호] 16번 논문
2006년 5월
457
제 15권 2호 [통권:32호] 15번 논문
2006년 5월
456
제 15권 2호 [통권:32호] 14번 논문
2006년 5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