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 e-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
저자 : 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핵심용어 : 항공산업, e-티켓서비스 요인, 고객만족, 항공자유화, 실물항공권, 전자상거래, 소비자 권력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11.pdf
등록자
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556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255
제 24권 5호 [통권:87호] 4번 논문
호텔의 조직문화와 서비스지향성과의 관계
2015년 8월
1254
제 24권 5호 [통권:87호] 3번 논문
컨벤션 참가자의 다른 참가자 지각을 통한 사회적 가치 ..
2015년 8월
1253
제 24권 5호 [통권:87호] 2번 논문
창조관광 사업에서 기업가 정신이 사업의 지속가능성에 ..
2015년 8월
1252
제 24권 5호 [통권:87호] 1번 논문
한류스타 관여도가 한국음식에 대한 인식, 선호도 및 한..
2015년 8월
1251
제 24권 4호 [통권:86호] 14번 논문
비즈니스 관광객의 비계획적 쇼핑활동에 미치는 영향요..
2015년 7월
1250
제 24권 4호 [통권:86호] 13번 논문
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호텔 식음료부서의 경영전략과 경..
2015년 7월
1249
제 24권 4호 [통권:86호] 12번 논문
랜드마크 인지유형에 따른 도시이미지 차이와 구전의도..
2015년 7월
1248
제 24권 4호 [통권:86호] 11번 논문
조리 종사원의 사회적자본이 지식공유활동, 직무만족 및..
2015년 7월
1247
제 24권 4호 [통권:86호] 10번 논문
힐링관광 참여자의 주의회복과 치유프로그램에 대한 감..
2015년 7월
1246
제 24권 4호 [통권:86호] 9번 논문
수정된 IPA를 활용한 관광객 유치 증대를 위한 관광수용..
2015년 7월
91
92
93
94
95
96
97
98
99
1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