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 e-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
저자 : 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핵심용어 : 항공산업, e-티켓서비스 요인, 고객만족, 항공자유화, 실물항공권, 전자상거래, 소비자 권력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11.pdf
등록자
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556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365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5번 논문
럭셔리 크루즈 산업에서 체험경제이론에 따른 고객 세분..
2016년 10월
1364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4번 논문
윤리교육에 대한 카지노 직원의 지각수준이 내부고발의..
2016년 10월
1363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3번 논문
한류관광객 행태분석 연구
2016년 10월
1362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2번 논문
외식사업 비정규직 종사원의 감정노동과 직무만족, 직무..
2016년 10월
1361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1번 논문
청소년의 개인가치가 교육관광선호 및 교육관광태도에 ..
2016년 10월
1360
제 25권 5호 [통권:94호] 14번 논문
호텔기업의 직무자율성이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..
2016년 8월
1359
제 25권 5호 [통권:94호] 13번 논문
고객 불량행동이 종사원의 정서적 소진에 미치는 영향
2016년 8월
1358
제 25권 5호 [통권:94호] 12번 논문
크루즈 고객의 이미지 일치성과 감정경험, 신뢰, 충성도..
2016년 8월
1357
제 25권 5호 [통권:94호] 11번 논문
호텔 직원의 개인주의-집단주의 성향이 심리적 계약 및 ..
2016년 8월
1356
제 25권 5호 [통권:94호] 10번 논문
문학공간의 관광콘텐츠화에 관한 연구
2016년 8월
81
82
83
84
85
86
87
88
89
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