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 e-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
저자 : 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핵심용어 : 항공산업, e-티켓서비스 요인, 고객만족, 항공자유화, 실물항공권, 전자상거래, 소비자 권력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11.pdf
등록자
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556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475
제 26권 7호 [통권:103호] 3번 논문
외식산업에서 손님의 ‘갑질’이 종사원의 감정소진, 반..
2017년 10월
1474
제 26권 7호 [통권:103호] 2번 논문
체험경제이론을 이용한 캠핑관광객의 체험요소에 관한 ..
2017년 10월
1473
제 26권 7호 [통권:103호] 1번 논문
고가・저가 가격수준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..
2017년 10월
1472
제 26권 6호 [통권:102호] 15번 논문
가격 및 할인율 따른 호텔 산업의 차별화 전략(수직적 vs...
2017년 8월
1471
제 26권 6호 [통권:102호] 14번 논문
베이비붐 세대의 사회적지지, 여가활동, 심리적 안녕감..
2017년 8월
1470
제 26권 6호 [통권:102호] 13번 논문
호텔 블로그 특성과 블로그 이용자 태도 간의 영향 연구
2017년 8월
1469
제 26권 6호 [통권:102호] 12번 논문
가정간편식(HMR)의 긍정적 구전정보가 재구매 의도에 미..
2017년 8월
1468
제 26권 6호 [통권:102호] 11번 논문
회복탄력성의 선행 요인으로서 여가만족에 관한 연구 : 2..
2017년 8월
1467
제 26권 6호 [통권:102호] 10번 논문
펫박람회 서비스품질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
2017년 8월
1466
제 26권 6호 [통권:102호] 9번 논문
고용주브랜드가 관광기업 지원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..
2017년 8월
71
72
73
74
75
76
77
78
79
8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