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 e-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
저자 : 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핵심용어 : 항공산업, e-티켓서비스 요인, 고객만족, 항공자유화, 실물항공권, 전자상거래, 소비자 권력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11.pdf
등록자
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556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545
제 27권 3호 [통권:107호] 2번 논문
불량승객행동에 대한 객실승무원의 고정관념이 적대감 ..
2018년 4월
1544
제 27권 3호 [통권:107호] 1번 논문
텍스트 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종교・순례 관광객 활성화..
2018년 4월
1543
제 27권 2호 [통권:106호] 14번 논문
The current status and outlook of industrial minerals in Chungbuk province ..
2018년 2월
1542
제 27권 2호 [통권:106호] 13번 논문
외식소비자의 푸드스타일링 인식 속성이 긍정적인 추천..
2018년 2월
1541
제 27권 2호 [통권:106호] 12번 논문
특 1급 호텔 관리자의 거래적 리더십이 직무만족 및 반생..
2018년 2월
1540
제 27권 2호 [통권:106호] 11번 논문
동영상UCC(User Created Content) 관광정보 품질이, 이용자 만족..
2018년 2월
1539
제 27권 2호 [통권:106호] 10번 논문
기억이론의 확장을 통한 크루즈 승객들의 자서전적 기억..
2018년 2월
1538
제 27권 2호 [통권:106호] 9번 논문
호텔 사업 계획 타당성 검토 연구 : 4성급 호텔 재무 타당..
2018년 2월
1537
제 27권 2호 [통권:106호] 8번 논문
가치-만족-태도-행동 (VSAB) 모형 개발 : 호텔 충성도 프로..
2018년 2월
1536
제 27권 2호 [통권:106호] 7번 논문
외식기업의 관계마케팅이 관계 품질 및 고객 인게이지먼..
2018년 2월
61
62
63
64
65
66
67
68
69
7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