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 e-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
저자 : 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핵심용어 : 항공산업, e-티켓서비스 요인, 고객만족, 항공자유화, 실물항공권, 전자상거래, 소비자 권력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11.pdf
등록자
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556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615
제 27권 8호 [통권:112호] 2번 논문
호텔 서비스 접점 종사원의 감정노동이 직무만족 및 조..
2018년 12월
1614
제 27권 8호 [통권:112호] 1번 논문
특1급 호텔 비정규직 종사원의 직무환경이 경력몰입 및 ..
2018년 12월
1613
제 27권 7호 [통권:111호] 15번 논문
고객 불량행동이 환대산업 접점종사원의 부정적 감정반..
2018년 10월
1612
제 27권 7호 [통권:111호] 14번 논문
역할스트레스와 감정고갈 간에 대인관계 통제력과 역량..
2018년 10월
1611
제 27권 7호 [통권:111호] 13번 논문
통합기술수용이론(UTAUT)을 활용한 OTA의 모바일 호텔예약..
2018년 10월
1610
제 27권 7호 [통권:111호] 12번 논문
조직정치지각이 조직공정성 및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..
2018년 10월
1609
제 27권 7호 [통권:111호] 11번 논문
헤도닉 가격 모형을 이용한 미국와인 가격 분석
2018년 10월
1608
제 27권 7호 [통권:111호] 10번 논문
전시회 방문객들의 체험이 신뢰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..
2018년 10월
1607
제 27권 7호 [통권:111호] 9번 논문
항공사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 만족도에 미치..
2018년 10월
1606
제 27권 7호 [통권:111호] 8번 논문
인터넷 개인방송의 숙박산업 마케팅적용에 대한 사용자 ..
2018년 10월
61
62
63
64
65
66
67
68
69
7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