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 e-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
저자 : 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핵심용어 : 항공산업, e-티켓서비스 요인, 고객만족, 항공자유화, 실물항공권, 전자상거래, 소비자 권력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11.pdf
등록자
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556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725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4번 논문
유럽방문 여행객의 라이프스타일, 관광지 선택속성, 관..
2019년 8월
1724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3번 논문
호텔 객실상품 광고에서의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과 희소..
2019년 8월
1723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2번 논문
대형 국적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저비용항공사로의 이직 ..
2019년 8월
1722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1번 논문
베이비붐 세대의 관광활동과 심리적 안녕감과의 관계
2019년 8월
1721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9번 논문
관광목적지 가이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옵션선택..
2019년 7월
1720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8번 논문
관광목적지 경험에서 안내자의 설명이 관광객만족과 추..
2019년 7월
1719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7번 논문
관광목적지 매력성과 가이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..
2019년 7월
1718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6번 논문
호텔에서의 직원경험이 자기효능감, 조직 몰입 및 직무..
2019년 7월
1717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5번 논문
호텔 브랜드 앱의 품질과 경제적 혜택이 지각된 가치와 ..
2019년 7월
1716
제 28권 5호 [통권:117호] 14번 논문
종교활동과 직무열의 간의 관계에서 회복탄력성의 매개..
2019년 7월
41
42
43
44
45
46
47
48
49
5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