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 e-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
저자 : 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핵심용어 : 항공산업, e-티켓서비스 요인, 고객만족, 항공자유화, 실물항공권, 전자상거래, 소비자 권력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11.pdf
등록자
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556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745
제 28권 7호 [통권:119호] 10번 논문
카지노직원의 사회적 책임활동(CSR)참여와 조직몰입의 관..
2019년 10월
1744
제 28권 7호 [통권:119호] 9번 논문
등산 참여자의 친환경 행동과 레크리에이션 전문화가 삶..
2019년 10월
1743
제 28권 7호 [통권:119호] 8번 논문
에어비앤비(Airbnb)의 지각된 위험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..
2019년 10월
1742
제 28권 7호 [통권:119호] 7번 논문
호텔 온라인 리뷰 빅데이터를 활용한 감성분석에 관한 ..
2019년 10월
1741
제 28권 7호 [통권:119호] 6번 논문
조직사회화 전략이 기업충성도와 조직효율성에 미치는 ..
2019년 10월
1740
제 28권 9호 [통권:119호] 5번 논문
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고궁의 행동의도 연구 : ..
2019년 10월
1739
제 28권 9호 [통권:119호] 4번 논문
호텔기업의 소비가치, 브랜드 이미지, 소비자의 사회적 ..
2019년 10월
1738
제 28권 9호 [통권:119호] 3번 논문
호텔 이용 고객의 친환경 행동의도 결정과정 연구 : 규범..
2019년 10월
1737
제 28권 9호 [통권:119호] 2번 논문
저비용항공사 승무원의 지각된 직무불안전성이 안전동..
2019년 10월
1736
제 28권 7호 [통권:119호] 1번 논문
서비스기업에 종사하는 장애인 근로자의 조직 적응 과정..
2019년 10월
41
42
43
44
45
46
47
48
49
5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