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 e-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
저자 : 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핵심용어 : 항공산업, e-티켓서비스 요인, 고객만족, 항공자유화, 실물항공권, 전자상거래, 소비자 권력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11.pdf
등록자
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556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805
제 4권 1호 [통권:4호] 4번 논문
호텔식당 선택의 물적 환경속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
1995년 8월
1804
제 4권 1호 [통권:4호] 3번 논문
서비스환경과 가격수용가능성
1995년 8월
1803
제 4권 1호 [통권:4호] 2번 논문
호텔기업의 정보기술 투자요인에 관한 연구
1995년 8월
1802
제 4권 1호 [통권:4호] 1번 논문
국내선두호텔의 객실가격전략에 관한 종단조사
1995년 8월
1801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16번 논문
팀장의 리더십이 승무원의 자기효능감 및 안전행동에 미..
2020년 2월
1800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15번 논문
평화열차 재이용 의도와 지불의도의 결정요인
2020년 2월
1799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14번 논문
탄력근무제가 직무만족과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
2020년 2월
1798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13번 논문
선진국 형 환경 보존・개발로 인한 산악・수변 고용・소..
2020년 2월
1797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12번 논문
유연근무제가 직무만족과 직무몰입에 미치는 영향
2020년 2월
1796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11번 논문
J 항공 인스타그램의 정보품질이 태도, e-WOM, 재사용의도..
2020년 2월
41
42
43
44
45
46
47
48
49
5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