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 e-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
저자 : 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핵심용어 : 항공산업, e-티켓서비스 요인, 고객만족, 항공자유화, 실물항공권, 전자상거래, 소비자 권력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11.pdf
등록자
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493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2181
제 32권 6호 [통권:150호] 2번 논문
5성급 호텔 고몰입 인적자원관리가 종사원의 이중몰입 ..
2023년 12월
2180
제 32권 6호 [통권:150호] 3번 논문
호텔기업의 운전자본수준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
2023년 12월
2179
제 32권 6호 [통권:150호] 4번 논문
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온라인 리뷰의 호텔 유형별 선..
2023년 12월
2178
제 32권 6호 [통권:150호] 5번 논문
외식기업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자산에 미..
2023년 12월
2177
제 32권 6호 [통권:150호] 6번 논문
고객가치공동창출을 위한 외식기업의 혁신문화와 종사..
2023년 12월
2176
제 32권 6호 [통권:150호] 7번 논문
IPA를 통한 항공사 선택속성 분석: X세대와 MZ세대 비교분..
2023년 12월
2175
제 32권 6호 [통권:150호] 8번 논문
항공사 기술기반 셀프서비스의 테크노스트레스가 혁신..
2023년 12월
2174
제 32권 6호 [통권:150호] 9번 논문
역사문화관광지 온라인 리뷰의 매력속성과 추천의도의 ..
2023년 12월
2173
제 32권 6호 [통권:150호] 1번 논문
서번트 리더십이 중국 특급 호텔 직원의 심리적 웰빙과 ..
2023년 12월
2172
제 32권 5호 [통권:149호] 1번 논문
호텔 웰니스 프로그램 선호도가 지각된 가치와 프로그..
2023년 10월
1
2
3
4
5
6
7
8
9
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