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 e-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
저자 : 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핵심용어 : 항공산업, e-티켓서비스 요인, 고객만족, 항공자유화, 실물항공권, 전자상거래, 소비자 권력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11.pdf
등록자
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556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915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9번 논문
코로나19 정보와 여행 의사결정과정에 관한 연구 : 목표..
2020년 10월
1914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8번 논문
항공사 승무원의 해외체류시 제약환경이 운동만족감과 ..
2020년 10월
1913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7번 논문
고객불량행동이 종업원 직무열정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..
2020년 10월
1912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6번 논문
호텔직원이 지각한 코칭리더십이 건설적 발언행동에 미..
2020년 10월
1911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5번 논문
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사회, 가정, 이성적 외로움이 업무..
2020년 10월
1910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4번 논문
패스트푸드점 고객의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..
2020년 10월
1909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3번 논문
고객불량행동에 의한 종업원 직무스트레스와 이탈의도 ..
2020년 10월
1908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2번 논문
포용적리더십이 정서적몰입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..
2020년 10월
1907
제 29권 7호 [통권:127호] 1번 논문
디지털 생태계에서 호텔기업의 혁신에 관한 연구
2020년 10월
1906
제 29권 6호 [통권:126호] 20번 논문
고객불량행동이 접점종업원을 화나게 하는가? 권한위임..
2020년 8월
31
32
33
34
35
36
37
38
39
4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