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 e-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
저자 : 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핵심용어 : 항공산업, e-티켓서비스 요인, 고객만족, 항공자유화, 실물항공권, 전자상거래, 소비자 권력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11.pdf
등록자
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556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2005
제 30권 6호 [통권:134호] 9번 논문
캠핑 참여자의 서비스스케이프 및 행동의도간의 관계: ..
2021년 8월
2004
제 30권 6호 [통권:134호] 10번 논문
브랜드 젠더와 소비자의 성별⋅성정체성간의 관계 탐구:..
2021년 8월
2003
제 30권 6호 [통권:134호] 11번 논문
다목적지 여행 패턴과 만족도, 재방문의도, 그리고 추천..
2021년 8월
2002
제 30권 6호 [통권:134호] 12번 논문
중국 소비자의 한국제품 만족도가 구매의도 및 관광의도..
2021년 8월
2001
제 30권 6호 [통권:134호] 13번 논문
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고용불안정성, 직무스트레스, 우울..
2021년 8월
2000
제 30권 6호 [통권:134호] 14번 논문
UCI 데이터셋을 활용한 포르투갈 레드 와인의 품질관리성..
2021년 8월
1999
제 30권 5호 [통권:133호] 7번 논문
소셜 미디어 빅데이터를 활용한 코로나19 발생 전후 관광..
2021년 7월
1998
제 30권 5호 [통권:133호] 15번 논문
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..
2021년 7월
1997
제 30권 5호 [통권:133호] 14번 논문
The effects of K-pop idols’ credibility on purchase intentions toward Kor..
2021년 7월
1996
제 30권 5호 [통권:133호] 13번 논문
코로나19 발병 전⋅후로 나타난 안동관광에 대한 변화된 ..
2021년 7월
21
22
23
24
25
26
27
28
29
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