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 e-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
저자 : 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핵심용어 : 항공산업, e-티켓서비스 요인, 고객만족, 항공자유화, 실물항공권, 전자상거래, 소비자 권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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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00611.pdf
등록자
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55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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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
주제
발행일
125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6번 논문
서비스 성과에 대한 구조적 영향요인 분석
1998년 8월
124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5번 논문
중식 ( 中食 ) 산업의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
1998년 8월
123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4번 논문
레스토랑 비정규노동의 전략적 관리방안에 관한 연구
1998년 8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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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광동기와 관광지 매력속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
1998년 8월
121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2번 논문
한국관광호텔 등급결정제도에 관한 연구
1998년 8월
120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1번 논문
관광자들의 여행 만족도에 관한 연구
1998년 8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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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 카지노 사업의 문제점과 진흥방안
1998년 3월
118
제 7권 1호 [통권:9호] 12번 논문
호텔정보시스템의 전략적 활용을 위한 상황모델의 개발..
1998년 3월
117
제 7권 1호 [통권:9호] 11번 논문
관광식당업 관련버규 개선방안 연구
1998년 3월
116
제 7권 1호 [통권:9호] 10번 논문
관광숙박업 마케팅 시스템에 관한 이론적 고찰
1998년 3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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