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 e-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

저자 : 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
핵심용어 : 항공산업, e-티켓서비스 요인, 고객만족, 항공자유화, 실물항공권, 전자상거래, 소비자 권력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611.pdf

등록자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
등록일2010-07-05

조회수1,55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015
제 30권 7호 [통권:135호] 14번 논문
2021년 10월
2014
제 30권 7호 [통권:135호] 15번 논문
2021년 10월
2013
제 30권 6호 [통권:134호] 3번 논문
2021년 8월
2012
제 30권 6호 [통권:134호] 2번 논문
2021년 8월
2011
제 30권 6호 [통권:134호] 7번 논문
2021년 8월
2010
제 30권 6호 [통권:134호] 1번 논문
2021년 8월
2009
제 30권 6호 [통권:134호] 4번 논문
2021년 8월
2008
제 30권 6호 [통권:134호] 5번 논문
2021년 8월
2007
제 30권 6호 [통권:134호] 6번 논문
2021년 8월
2006
제 30권 6호 [통권:134호] 8번 논문
2021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