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 e-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

저자 : 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
핵심용어 : 항공산업, e-티켓서비스 요인, 고객만족, 항공자유화, 실물항공권, 전자상거래, 소비자 권력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611.pdf

등록자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
등록일2010-07-05

조회수1,55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05
제 10권 2호 [통권:15호] 5번 논문
2001년 8월
204
제 10권 2호 [통권:15호] 4번 논문
2001년 8월
203
제 10권 2호 [통권:15호] 3번 논문
2001년 8월
202
제 10권 2호 [통권:15호] 2번 논문
2001년 8월
201
제 10권 2호 [통권:15호] 1번 논문
2001년 8월
200
제 10권 1호 [통권:14호] 17번 논문
2001년 2월
199
제 10권 1호 [통권:14호] 16번 논문
2001년 2월
198
제 10권 1호 [통권:14호] 15번 논문
2001년 2월
197
제 10권 1호 [통권:14호] 14번 논문
2001년 2월
196
제 10권 1호 [통권:14호] 13번 논문
2001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