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 e-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

저자 : 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
핵심용어 : 항공산업, e-티켓서비스 요인, 고객만족, 항공자유화, 실물항공권, 전자상거래, 소비자 권력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611.pdf

등록자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
등록일2010-07-05

조회수1,55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35
제 11권 2호 [통권:18호] 1번 논문
2002년 8월
234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13번 논문
2002년 2월
233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12번 논문
2002년 2월
232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11번 논문
2002년 2월
231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10번 논문
2002년 2월
230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9번 논문
2002년 2월
229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8번 논문
2002년 2월
228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7번 논문
2002년 2월
227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6번 논문
2002년 2월
226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5번 논문
2002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