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 e-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
저자 : 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핵심용어 : 항공산업, e-티켓서비스 요인, 고객만족, 항공자유화, 실물항공권, 전자상거래, 소비자 권력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11.pdf
등록자
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556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335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3번 논문
호텔 컨벤션 서비스운영에 있어서 계약서 현황분석과 개..
2004년 12월
334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2번 논문
호텔 e-서비스 품질 평가기준에 관한 탐색적 연구
2004년 12월
333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1번 논문
백두산 지역 관광호텔 내부서비스품질과 종사원 직무만..
2004년 12월
332
제 13권 3호 [통권:25호] 12번 논문
Relationship among Leadership Style, Empowerment and Organization Commitmen..
2004년 9월
331
제 13권 3호 [통권:25호] 11번 논문
An Exploratory Study on a Convention Partnership Model
2004년 9월
330
제 13권 3호 [통권:25호] 10번 논문
A Study on the Way of Establishing Training Strategy for Sustainable Touris..
2004년 9월
329
제 13권 3호 [통권:25호] 9번 논문
Emotions as Driver of Customer Satisfaction, Behavior Intentions, and Behav..
2004년 9월
328
제 13권 3호 [통권:25호] 8번 논문
An Investigation of the Difference in Association with Socioeconimic Variat..
2004년 9월
327
제 13권 3호 [통권:25호] 7번 논문
Individuals` Response to Information Provided by the Visitors Bureau
2004년 9월
326
제 13권 3호 [통권:25호] 6번 논문
Prediction Modeling for Market Segmentation of Hotel and Casual Dining Rest..
2004년 9월
181
182
183
184
185
186
187
188
189
1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