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 e-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
저자 : 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핵심용어 : 항공산업, e-티켓서비스 요인, 고객만족, 항공자유화, 실물항공권, 전자상거래, 소비자 권력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11.pdf
등록자
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556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445
제 15권 2호 [통권:32호] 3번 논문
호텔의 사회자본이 직무만족,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
2006년 5월
444
제 15권 2호 [통권:32호] 2번 논문
호텔기업의 부서별 정보시스템 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
2006년 5월
443
제 15권 2호 [통권:32호] 1번 논문
호텔이미지 세분화에 따른 호텔서비스 이용만족도 및 충..
2006년 5월
442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19번 논문
(연구노트) Major Forces Driving Change and Competitive Methods in the L..
2006년 2월
441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18번 논문
앵커호텔을 기본으로 한 대형 국제컨벤션센터의 효율적..
2006년 2월
440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17번 논문
국내 컨벤션산업 위기관리의 전략적 접근에 관한 연구
2006년 2월
439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16번 논문
계절 ARIMA Model을 이용한 경주방문객의 수요예측에 관한 ..
2006년 2월
438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15번 논문
IP 분석을 통한 수안보 온천제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실..
2006년 2월
437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14번 논문
커피전문점의 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
2006년 2월
436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13번 논문
임파워먼트 유형이 종사원의 직무만족과 종사원의 고객..
2006년 2월
171
172
173
174
175
176
177
178
179
18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