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 e-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
저자 : 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핵심용어 : 항공산업, e-티켓서비스 요인, 고객만족, 항공자유화, 실물항공권, 전자상거래, 소비자 권력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11.pdf
등록자
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556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495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9번 논문
관계변화에 의한 전시컨벤션 참가자의 신뢰가 가치, 충..
2007년 2월
494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8번 논문
모바일 관광정보서비스 특성과 지각된 가치, 행동의지, ..
2007년 2월
493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7번 논문
외식산업에서 윤리경영 실행정도에 따른 종사원의 직무..
2007년 2월
492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6번 논문
영화축제 방문객에 대한 시장세분화 연구
2007년 2월
491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5번 논문
호텔레스토랑의 관계혜택에 관한 연구
2007년 2월
490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4번 논문
호텔기업에서 CRM의 성공적 운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..
2007년 2월
489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3번 논문
환대산업 직원의 감정 부조화가 부정적 직무성향에 미치..
2007년 2월
488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2번 논문
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패밀리레스토랑 차별화 마케팅 방..
2007년 2월
487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1번 논문
카지노 서비스품질이 자기효능감에 따라 세분화된 카지..
2007년 2월
486
제 15권 5호 [통권:35호] 16번 논문
스포츠 레저 전시회 방문객의 구매의사 결정요인
2006년 12월
171
172
173
174
175
176
177
178
179
18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