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 e-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
저자 : 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핵심용어 : 항공산업, e-티켓서비스 요인, 고객만족, 항공자유화, 실물항공권, 전자상거래, 소비자 권력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11.pdf
등록자
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556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065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4번 논문
정보기술 혁신수용정도에 따른 ‘철도 여행안내센터’ ..
2013년 8월
1064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3번 논문
피자 전문점의 물리적환경이 서비스 품질과 행동의도에 ..
2013년 8월
1063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2번 논문
복합시설형 카지노 편익에 대한 인식이 개발 태도에 미..
2013년 8월
1062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1번 논문
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종사원의 감정적반응, ..
2013년 8월
1061
제 22권 3호 [통권:73호] 19번 논문
웨딩플래너의 인적서비스에 의한 고객 인지가치가 고객..
2013년 6월
1060
제 22권 3호 [통권:73호] 18번 논문
장애인관광시장과 동 시장 활성화 방안에 대한 우리나라..
2013년 6월
1059
제 22권 3호 [통권:73호] 17번 논문
관광지 재방문의사결정에 대한 친숙도와 진기성의 조절..
2013년 6월
1058
제 22권 3호 [통권:73호] 16번 논문
관리자의 리더십 유형이 직업존중감, 직장만족, 이직의..
2013년 6월
1057
제 22권 3호 [통권:73호] 15번 논문
기대일치모형을 이용한 항공예약시스템의 지속사용의도..
2013년 6월
1056
제 22권 3호 [통권:73호] 14번 논문
공항 이용객의 대기환경이 대기시간지각과 혼잡지각에 ..
2013년 6월
111
112
113
114
115
116
117
118
119
1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