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 e-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
저자 : 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핵심용어 : 항공산업, e-티켓서비스 요인, 고객만족, 항공자유화, 실물항공권, 전자상거래, 소비자 권력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11.pdf
등록자
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556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075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14번 논문
세계문화유산의 관광체험, 진정성 및 관광만족간의 관계
2013년 8월
1074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13번 논문
항공사와 호텔의 서비스제공자 감성지능이 서비스회복..
2013년 8월
1073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12번 논문
호텔직원의 직무착근도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
2013년 8월
1072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11번 논문
외식업체의 저탄소 경영에 따른 고객의 태도와 행동연구
2013년 8월
1071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10번 논문
호텔기업 구성원의 개인⋅환경적합성이 조직몰입 및 ..
2013년 8월
1070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9번 논문
카지노 방문동기가 갬블링 열정과 만족도 및 재방문의식..
2013년 8월
1069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8번 논문
호텔 직원이 지각하는 조직공정성이 조직 냉소적 태도에..
2013년 8월
1068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7번 논문
토종브랜드 호텔과 해외브랜드 호텔에 관한 고객 체험이..
2013년 8월
1067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6번 논문
외식업체 직원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, 고객만족 및 ..
2013년 8월
1066
제 22권 4호 [통권:74호] 5번 논문
호텔 고용 관계 변화가 직무 불안정성에 미치는 영향
2013년 8월
111
112
113
114
115
116
117
118
119
1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