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 e-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

저자 : 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
핵심용어 : 항공산업, e-티켓서비스 요인, 고객만족, 항공자유화, 실물항공권, 전자상거래, 소비자 권력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611.pdf

등록자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
등록일2010-07-05

조회수1,55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115
제 23권 1호 [통권:77호] 6번 논문
2014년 2월
1114
제 23권 1호 [통권:77호] 5번 논문
2014년 2월
1113
제 23권 1호 [통권:77호] 4번 논문
2014년 2월
1112
제 23권 1호 [통권:77호] 3번 논문
2014년 2월
1111
제 23권 1호 [통권:77호] 2번 논문
2014년 2월
1110
제 23권 1호 [통권:77호] 1번 논문
2014년 2월
1109
제 22권 6호 [통권:76호] 17번 논문
2013년 12월
1108
제 22권 6호 [통권:76호] 16번 논문
2013년 12월
1107
제 22권 6호 [통권:76호] 15번 논문
2013년 12월
1106
제 22권 6호 [통권:76호] 14번 논문
2013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