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 e-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
저자 : 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핵심용어 : 항공산업, e-티켓서비스 요인, 고객만족, 항공자유화, 실물항공권, 전자상거래, 소비자 권력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11.pdf
등록자
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556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165
제 23권 4호 [통권:80호] 13번 논문
호텔 직원의 직무 스트레스, 감정고갈과 심리적 웰빙 간 ..
2014년 8월
1164
제 23권 4호 [통권:80호] 12번 논문
국내 항공사 서비스품질의 가치혁신을 위한 ERRC 전략
2014년 8월
1163
제 23권 4호 [통권:80호] 11번 논문
방한 외국인 쇼핑관광 서비스품질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..
2014년 8월
1162
제 23권 4호 [통권:80호] 10번 논문
호텔 친환경 마케팅이 고객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
2014년 8월
1161
제 23권 4호 [통권:80호] 9번 논문
여행사 직원들의 여가만족이 직장만족과 조직후원인식..
2014년 8월
1160
제 23권 4호 [통권:80호] 8번 논문
자원봉사의 동기, 교육·훈련, 인정·보상이 행동의도에 ..
2014년 8월
1159
제 23권 4호 [통권:80호] 7번 논문
컨벤션센터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애착과 구전의도 및 ..
2014년 8월
1158
제 23권 4호 [통권:80호] 6번 논문
호텔 기업의 내·외부적 CSR 활동이 종사원의 공정성 인식..
2014년 8월
1157
제 23권 4호 [통권:80호] 5번 논문
관광기업 종사원의 고용환경 변화가 조직몰입과 심리적 ..
2014년 8월
1156
제 23권 4호 [통권:80호] 4번 논문
Hospitality기업의 외국인지분율이 기업가치 및 이익의 질..
2014년 8월
101
102
103
104
105
106
107
108
109
1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