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공사 e-Ticket service요인과 고객만족간의 관계
저자 : 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핵심용어 : 항공산업, e-티켓서비스 요인, 고객만족, 항공자유화, 실물항공권, 전자상거래, 소비자 권력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11.pdf
등록자
이호길[hglee1340],권재일[janus0000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556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205
제 24권 1호 [통권:83호] 9번 논문
호텔종사원의 보상과 훈련이 감정반응과 이직의도에 미..
2015년 2월
1204
제 24권 1호 [통권:83호] 8번 논문
호텔 기업의 개인-환경 적합성과 보상 시스템이 심리적 ..
2015년 2월
1203
제 24권 1호 [통권:83호] 7번 논문
기대불일치이론과 계획행동이론에 따른 관광 이벤트에 ..
2015년 2월
1202
제 24권 1호 [통권:83호] 6번 논문
베이커리 선택속성이 베이커리 점포유형 선택에 미치는 ..
2015년 2월
1201
제 24권 1호 [통권:83호] 5번 논문
호텔 내부커뮤니케이션만족, 프렌드십, 조직몰입간의 관..
2015년 2월
1200
제 24권 1호 [통권:83호] 4번 논문
특급호텔 식음료부서의 고몰입 인적자원관리가 절차공..
2015년 2월
1199
제 24권 1호 [통권:83호] 3번 논문
항공사 문화마케팅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
2015년 2월
1198
제 24권 1호 [통권:83호] 2번 논문
그린 MICE 시설 지표 개발에 관한 연구
2015년 2월
1197
제 24권 1호 [통권:83호] 1번 논문
외식 플래그십 스토어(Flagship store)에서의 체험이 브랜드..
2015년 2월
1196
제 23권 6호 [통권:82호] 15번 논문
호텔 객실 이용객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도 연구
2014년 12월
101
102
103
104
105
106
107
108
109
1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