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직원의 신체적 매력도가 고객의 태도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:
저자 : 정효선[chefcook],윤혜현[hhyun]
핵심용어 : 신체적 매력도, 고객 태도, 고객만족도, 서비스 기업, 직원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05.pdf
등록자
정효선[chefcook],윤혜현[hhyun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184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35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6번 논문
인터넷을 이용한 호텔관계마케팅 연구
1999년 8월
134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5번 논문
지방자치단체 및 컨벤션 관광객유치기구의 관광정보 웹..
1999년 8월
133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4번 논문
호텔 프로젝트 타당성 분석의 정확성에 관한 탐색적 연..
1999년 8월
132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3번 논문
우리 나라 국제회의용역업체의 인터넷 웹사이트 개선방..
1999년 8월
131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2번 논문
스키리조트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
1999년 8월
130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1번 논문
호텔 종사원의 관점에서 본 고객만족과 인적요인에 관한..
1999년 8월
129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10번 논문
외식사업의 표적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
1998년 8월
128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9번 논문
국내 호텔과 외국 브랜드 레스토랑의 브랜드 제휴에 관..
1998년 8월
127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8번 논문
호텔경영에 있어서 BPR 시스템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
1998년 8월
126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7번 논문
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활동과 성과의 구조적 관계연구
1998년 8월
201
202
203
204
205
206
207
208
209
2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