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직원의 신체적 매력도가 고객의 태도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:
저자 : 정효선[chefcook],윤혜현[hhyun]
핵심용어 : 신체적 매력도, 고객 태도, 고객만족도, 서비스 기업, 직원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05.pdf
등록자
정효선[chefcook],윤혜현[hhyun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184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205
제 10권 2호 [통권:15호] 5번 논문
Review of the past `88 Seoul Olympics
2001년 8월
204
제 10권 2호 [통권:15호] 4번 논문
Predicting Intentions to Engage in Birding Trips Using Birdwatching Involve..
2001년 8월
203
제 10권 2호 [통권:15호] 3번 논문
Empirical study of hotel management curriculum direction influencing career..
2001년 8월
202
제 10권 2호 [통권:15호] 2번 논문
A Study of Franchiser`s Costs Based on Franchiser`s Brand Name Capital and ..
2001년 8월
201
제 10권 2호 [통권:15호] 1번 논문
Using Fuzzy Numbers to Evaluate Service Quality of Hotel and Lodging Indust..
2001년 8월
200
제 10권 1호 [통권:14호] 17번 논문
호텔 서비스품질 측정을 위한 QFD 기법의 적용에 관한 연..
2001년 2월
199
제 10권 1호 [통권:14호] 16번 논문
호텔산업에서 지각된 가치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..
2001년 2월
198
제 10권 1호 [통권:14호] 15번 논문
IPA 를 이용한 관광지 평가
2001년 2월
197
제 10권 1호 [통권:14호] 14번 논문
사이버대학 수강생들의 사이버강좌 선택요인 및 만족요..
2001년 2월
196
제 10권 1호 [통권:14호] 13번 논문
호텔의 지각된 인적 서비스의 질에 대한 고객 이미지 분..
2001년 2월
201
202
203
204
205
206
207
208
209
2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