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직원의 신체적 매력도가 고객의 태도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:
저자 : 정효선[chefcook],윤혜현[hhyun]
핵심용어 : 신체적 매력도, 고객 태도, 고객만족도, 서비스 기업, 직원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05.pdf
등록자
정효선[chefcook],윤혜현[hhyun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184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225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4번 논문
호텔경영에 있어서 효과적인 아웃소싱 ( outsourcing ) 운영..
2002년 2월
224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3번 논문
호텔의 서비스 회복에 대한 공정성 지각과 고객만족에 ..
2002년 2월
223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2번 논문
호텔산업의 육성을 위한 조세지원제도 개선 방안에 관한..
2002년 2월
222
제 11권 1호 [통권:17호] 1번 논문
관광정보 웹사이트 콘텐츠 특성의 평가와 만족에 관한 ..
2002년 2월
221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14번 논문
위탁급식의 계약형태에 따른 수탁사의 수익성에 관한 연..
2001년 8월
220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13번 논문
부동산 Portfolio 에 따른 호텔 REITs 도입 모델의 적용에 관..
2001년 8월
219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12번 논문
서비스품질 측정에 따른 고려사항을 중심으로
2001년 8월
218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11번 논문
호텔 EF ( Executive Floor ) 의 선택 속성에 관한 연구
2001년 8월
217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10번 논문
한국과 미국의 호텔기업 조직문화 비교 연구
2001년 8월
216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9번 논문
호텔기업에 있어서 조직구성원의 임파워먼트가 직무만..
2001년 8월
191
192
193
194
195
196
197
198
199
2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