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직원의 신체적 매력도가 고객의 태도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:
저자 : 정효선[chefcook],윤혜현[hhyun]
핵심용어 : 신체적 매력도, 고객 태도, 고객만족도, 서비스 기업, 직원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05.pdf
등록자
정효선[chefcook],윤혜현[hhyun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184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255
제 12권 1호 [통권:20호] 1번 논문
DINESERV 를 이용한 인천국제공항의 레스토랑 서비스품질..
2003년 2월
254
제 11권 3호 [통권:19호] 7번 논문
Factors Affecting Online Purchasing Intention to Stay in a Hotel
2002년 12월
253
제 11권 3호 [통권:19호] 6번 논문
The Effects of Service Recovery on Repeat Patronage
2002년 12월
252
제 11권 3호 [통권:19호] 5번 논문
The Effects of Switching Costa on Repurchase Intentions in Restaurant Indus..
2002년 12월
251
제 11권 3호 [통권:19호] 4번 논문
Relationship between Residents` Attitudes and the Level of Success
2002년 12월
250
제 11권 3호 [통권:19호] 3번 논문
The Extent of Information Search Behavior in Relation to Information Source..
2002년 12월
249
제 11권 3호 [통권:19호] 2번 논문
Delivery of Leisure and Recreation Programs to Community-Based Senior Citiz..
2002년 12월
248
제 11권 3호 [통권:19호] 1번 논문
Differences in Festival Motivation between Domestic and Foreign Visitors
2002년 12월
247
제 11권 2호 [통권:18호] 13번 논문
변혁적 리더십이 호텔 종사원의 직무만족과 조직시민행..
2002년 8월
246
제 11권 2호 [통권:18호] 12번 논문
호텔정보시스템의 EDP내부통제와 사용자 만족과의 관계 ..
2002년 8월
191
192
193
194
195
196
197
198
199
2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