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직원의 신체적 매력도가 고객의 태도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:

저자 : 정효선[chefcook],윤혜현[hhyun]

핵심용어 : 신체적 매력도, 고객 태도, 고객만족도, 서비스 기업, 직원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605.pdf

등록자정효선[chefcook],윤혜현[hhyun]

등록일2010-07-05

조회수1,184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75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8번 논문
2003년 8월
274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7번 논문
2003년 8월
273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6번 논문
2003년 8월
272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5번 논문
2003년 8월
271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4번 논문
2003년 8월
270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3번 논문
2003년 8월
269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2번 논문
2003년 8월
268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1번 논문
2003년 8월
267
제 12권 1호 [통권:20호] 13번 논문
2003년 2월
266
제 12권 1호 [통권:20호] 12번 논문
2003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