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직원의 신체적 매력도가 고객의 태도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:

저자 : 정효선[chefcook],윤혜현[hhyun]

핵심용어 : 신체적 매력도, 고객 태도, 고객만족도, 서비스 기업, 직원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605.pdf

등록자정효선[chefcook],윤혜현[hhyun]

등록일2010-07-05

조회수1,184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465
제 15권 3호 [통권:33호] 4번 논문
2006년 7월
464
제 15권 3호 [통권:33호] 3번 논문
2006년 7월
463
제 15권 3호 [통권:33호] 2번 논문
2006년 7월
462
제 15권 3호 [통권:33호] 1번 논문
2006년 7월
461
제 15권 2호 [통권:32호] 19번 논문
2006년 5월
460
제 15권 2호 [통권:32호] 18번 논문
2006년 5월
459
제 15권 2호 [통권:32호] 17번 논문
2006년 5월
458
제 15권 2호 [통권:32호] 16번 논문
2006년 5월
457
제 15권 2호 [통권:32호] 15번 논문
2006년 5월
456
제 15권 2호 [통권:32호] 14번 논문
2006년 5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