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직원의 신체적 매력도가 고객의 태도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:

저자 : 정효선[chefcook],윤혜현[hhyun]

핵심용어 : 신체적 매력도, 고객 태도, 고객만족도, 서비스 기업, 직원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605.pdf

등록자정효선[chefcook],윤혜현[hhyun]

등록일2010-07-05

조회수1,184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845
제 20권 2호 [통권:60호] 1번 논문
2011년 4월
844
제 20권 1호 [통권:59호] 17번 논문
2011년 2월
843
제 20권 1호 [통권:59호] 16번 논문
2011년 2월
842
제 20권 1호 [통권:59호] 15번 논문
2011년 2월
841
제 20권 1호 [통권:59호] 14번 논문
2011년 2월
840
제 20권 1호 [통권:59호] 13번 논문
2011년 2월
839
제 20권 1호 [통권:59호] 12번 논문
2011년 2월
838
제 20권 1호 [통권:59호] 11번 논문
2011년 2월
837
제 20권 1호 [통권:59호] 10번 논문
2011년 2월
836
제 20권 1호 [통권:59호] 9번 논문
2011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