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접수중
축제 방문동기 집단에 따른 관광지 이미지 변화에 관한 연구:
저자 : 현용호[martinhyun]
핵심용어 : 축제방문동기, 관광지 이미지, 중요도-만족도 분석(ISA)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02.pdf
등록자
현용호[martinhyun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418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2061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2번 논문
와인페어링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감각적 체험이 PAD 감..
2022년 2월
2060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3번 논문
식품외식업계의 협업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
2022년 2월
2059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4번 논문
자기결정성 요인이 인스타그램에서의 관광콘텐츠 이용 ..
2022년 2월
2058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5번 논문
관광지 매혹감, 관광지 관여도 및 관광지 충성도 간의 관..
2022년 2월
2057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6번 논문
짧은 동영상 콘텐츠가 도시 이미지와 관광객 방문 의도..
2022년 2월
2056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7번 논문
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코로나19 발생 전⋅후 안동의 관..
2022년 2월
2055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8번 논문
은유추출기법(ZMET) 활용한 감각적 관광 경험의 공유개념..
2022년 2월
2054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9번 논문
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그릿이 잡 크래프팅과 직무만족에 ..
2022년 2월
2053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10번 논문
항공사 특수목적영어(ESP) 교육프로그램이 자기효능감, ..
2022년 2월
2052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1번 논문
호텔기업의 CSR 활동이 CSR 진정성, 브랜드 신뢰 및 장기지..
2022년 1월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