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접수중
축제 방문동기 집단에 따른 관광지 이미지 변화에 관한 연구:
저자 : 현용호[martinhyun]
핵심용어 : 축제방문동기, 관광지 이미지, 중요도-만족도 분석(ISA)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02.pdf
등록자
현용호[martinhyun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448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725
제 18권 5호 [통권:51호] 12번 논문
A Study on Antecedents of Tourist's B2C Channel Satisfaction
2009년 10월
724
제 18권 5호 [통권:51호] 11번 논문
An Exploratory Study on the Effect of Work-Family Conflict
2009년 10월
723
제 18권 5호 [통권:51호] 10번 논문
Mobile Value Proposition Development For M-Tourism
2009년 10월
722
제 18권 5호 [통권:51호] 9번 논문
The effects of employees' person-job fit on customer orientation and
2009년 10월
721
제 18권 5호 [통권:51호] 8번 논문
KSFs(Key Success Factors) for US Service and Hospitality Firms’ Internet ..
2009년 10월
720
제 18권 5호 [통권:51호] 7번 논문
An Examination of the Determinants of Customer Loyalty Creation
2009년 10월
719
제 18권 5호 [통권:51호] 6번 논문
The Effects of Personal Values on Brand Equity in the Hospitality Industry
2009년 10월
718
제 18권 5호 [통권:51호] 5번 논문
A Comparative Analysis of Korea’s and Japan’s
2009년 10월
717
제 18권 5호 [통권:51호] 4번 논문
Estimating the Economic Impact of the Korean Casino Industry using
2009년 10월
716
제 18권 5호 [통권:51호] 3번 논문
The Effects of Self-Monitoring, Dining Companion, and Restaurant Segment
2009년 10월
141
142
143
144
145
146
147
148
149
15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