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접수중
축제 방문동기 집단에 따른 관광지 이미지 변화에 관한 연구:
저자 : 현용호[martinhyun]
핵심용어 : 축제방문동기, 관광지 이미지, 중요도-만족도 분석(ISA)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02.pdf
등록자
현용호[martinhyun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448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795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13번 논문
레스토랑의 종업원이 점포 이미지 및 소비자 행동의도에..
2010년 8월
794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12번 논문
파견근로자의 지각된 조직공정성이 파견회사와 근무회..
2010년 8월
793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11번 논문
국내․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..
2010년 8월
792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10번 논문
카지노 고객의 방문동기와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
2010년 8월
791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9번 논문
호텔기업의 IT혁신요소와 전자상거래확산이
2010년 8월
790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8번 논문
노년층의 인터넷 이용 유형에 따른 인터넷 이용만족도와
2010년 8월
789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7번 논문
항공사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태도와
2010년 8월
788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6번 논문
의료관광목적지별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..
2010년 8월
787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5번 논문
인터넷구전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정보원의 신뢰성이
2010년 8월
786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4번 논문
온라인 관광 구전정보품질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
2010년 8월
141
142
143
144
145
146
147
148
149
15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