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축제 방문동기 집단에 따른 관광지 이미지 변화에 관한 연구:

저자 : 현용호[martinhyun]

핵심용어 : 축제방문동기, 관광지 이미지, 중요도-만족도 분석(ISA)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602.pdf

등록자현용호[martinhyun]

등록일2010-07-05

조회수1,418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111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10번 논문
2022년 10월
2110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9번 논문
2022년 10월
2109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8번 논문
2022년 10월
2108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6번 논문
2022년 10월
2107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5번 논문
2022년 10월
2106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4번 논문
2022년 10월
2105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3번 논문
2022년 10월
2104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2번 논문
2022년 10월
2103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7번 논문
2022년 10월
2102
제 31권 7호 [통권:143호] 1번 논문
2022년 10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