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접수중
관광산업에서 정보시스템 품질이 개인 및 기업 성과에
저자 : 정삼권[jung3kwon],민혜성[hscholar],변정우[jwbyun]
핵심용어 : 정보시스템. 정보시스템 품질. 파트너쉽 품질. 개인성과. 기업성과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01.pdf
등록자
정삼권[jung3kwon],민혜성[hscholar],변정우[jwbyun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747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215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8번 논문
국내 관광지 이미지에 대한 외래관광객의 평가에 관한 ..
2001년 8월
214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7번 논문
식당이용자의 인구통계 특성에 따른 외식업 입지요인 선..
2001년 8월
213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6번 논문
한국호텔경영학 연구문헌 발전에 기여한 연구자와 소속..
2001년 8월
212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5번 논문
관계의 질에 영향을 미치는 관계마케팅 요인
2001년 8월
211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4번 논문
특 1 급 호텔의 예식연회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
2001년 8월
210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3번 논문
경주지역 일본인관광객의 이미지 평가에 관한 연구
2001년 8월
209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2번 논문
서울시내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객의 선택속성과 고객만..
2001년 8월
208
제 10권 3호 [통권:16호] 1번 논문
주제공원에서 마케팅 노력의 효과성을 측정하기 위한 마..
2001년 8월
207
제 10권 2호 [통권:15호] 7번 논문
Critical Incident Technique as a Qualitative Research Method in Tourism Res..
2001년 8월
206
제 10권 2호 [통권:15호] 6번 논문
Ownership Structure and Relation between Franchiser and Franchisee
2001년 8월
201
202
203
204
205
206
207
208
209
2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