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접수중
관광산업에서 정보시스템 품질이 개인 및 기업 성과에
저자 : 정삼권[jung3kwon],민혜성[hscholar],변정우[jwbyun]
핵심용어 : 정보시스템. 정보시스템 품질. 파트너쉽 품질. 개인성과. 기업성과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0100601.pdf
등록자
정삼권[jung3kwon],민혜성[hscholar],변정우[jwbyun]
등록일
2010-07-05
조회수
1,747
알아두면 유용한 정보
공인중개사 인생템, 스마트폰+PC 매물장 "공실비서", 세상 편한 임대물건 관리
237,600원
-> 0원 - 바로사용클릭
네이버,구글,다음에서 검색 잘되는 홈페이지 150만원! - 오마이사이트
경쟁사에 부러움을 받는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? 포트폴리오 보기 - 오마이사이트
다른 홈페이지 회사에서 흉내낼 수 없는 "실명 만족도 평가 후기" > 제작 평가 보기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2055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8번 논문
은유추출기법(ZMET) 활용한 감각적 관광 경험의 공유개념..
2022년 2월
2054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9번 논문
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그릿이 잡 크래프팅과 직무만족에 ..
2022년 2월
2053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10번 논문
항공사 특수목적영어(ESP) 교육프로그램이 자기효능감, ..
2022년 2월
2052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1번 논문
호텔기업의 CSR 활동이 CSR 진정성, 브랜드 신뢰 및 장기지..
2022년 1월
2051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2번 논문
셀프서비스기술 품질평가 지표 개발 및 타당성 검토: 호..
2022년 1월
2050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3번 논문
외식소비자의 밀키트(Meal Kit) 이용 혜택과 구매행동에 관..
2022년 1월
2049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4번 논문
서비스케이프 개념에 근거한 바스케이프(BARSCAPE) 척도 개..
2022년 1월
2048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5번 논문
레스토랑 공급자의 친환경 공급망관리가 레스토랑 협력 ..
2022년 1월
2047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6번 논문
항공사 내 객실승무원의 직무사건이 정서적 반응과 직무..
2022년 1월
2046
제 31권 1호 [통권:137호] 7번 논문
사용자 제작 콘텐츠(UGC) 상의 한국음식 이미지가 한국 여..
2022년 1월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